
제품 정보
클라크 S50KD 디젤 지게차
- 새로운 S-Series 중형급 엔진식 모델
- S40 엔진식 지게차는 S-SERIES의 스마트(SMART), 강력(STRONG),
안전(SAFE)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견고한 프레임과 뛰어난 운전자 안전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내구성과 운전자의 다양한 요구를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작업 환경에 적합해 고객이 오랫동안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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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01. 엔진
KUBOTA V3800 Stage-V 엔진
기존 Tier4엔진과 동일한 수준의 정격출력
토오크 퍼포먼스를 유지하면서 소음은 5~7%감소
연비는 15~20% 향상되었습니다

02. 배기장치
DOC,DPF,EGR 구성 배기장치
DOC,DPF,EGR을 통한 배기가스 절감
DOC→HC(탄화수소), CO(일산화탄소),
Nox(질소산화물) 저감

03. LED 램프
반영구 고휘도 LED 램
1800lumens(일반전구 : 376.5 lumen)밝기의
램프를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04. 스풀 노브
인체공학적 스풀 노브 적용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신규
스풀 노브가 적용되고, 스풀레버 위치가
데크에서 시트 옆으로 이동하여
효율적이고 편안한 작업 가능

05. 디스플레이
고해상도 5인치 스마트 LCD
디스플레이 하나로 모든
메뉴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국어, 다양한 경고음 설정 가능하며
CAN 통신을 통해 관제 시스템 적용도
가능합니다.

06. 마스트레일
고강도 C-I 마스트레일
클라크 전통의 둥지형 C-I 마스트레일 구조로
마스트 강도 및 물성치를 개선하여
측방 하중과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07. 시야성 확대
전방 시야성 확대
어태치 호스 쉬브를 분리하여 체인 상부 이동,
인발 포크바를 적용, ⌀300의 핸들 사이즈를
적용하여 전방 시야성을 개선했습니다.

08. 프레임
고품질 프레임
구조 해석을 통해 설계되었고
100만 사이클의 구조응력 시험을
통해 내구성을 검증한 고품질
프레임을 적용하였습니다

09. 파츠 분할
카운트웨이트 파츠 분할 가능
카운트 웨이트 파츠 분할이 가능하여
전체 탈거없이 DPF 정비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오프닝 공간이 확대되어
빠른 방열이 가능합니다
모델명 | S50K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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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드라이버 타이어 수 | 싱글 | 더블 | |||
2 | 사용연료 | Diesel | ||||
3 | 운전자 타입 | Driver Seated | ||||
4 | 적재능력 | kg | 5000 | |||
5 | 하중중심 | mm | 600 | |||
6 | 하중중심거리 구동액슬중심~포크전면 | mm | 578 | |||
7 | 축간거리 | mm | 2100 | |||
8 | 장비중량 | kg | 7374 | 7480 | ||
9 | 액슬하중 (부하시)(전륜/후륜) | kg | 10617 | 1758 | 10735 | 1745 |
10 | 액슬하중 (무부하시)(전륜/후륜) | kg | 2812 | 4562 | 2930 | 4550 |
11 | 타이어 유형 | 공기압 | ||||
12 | 전륜 타이어 | 300 × 15 - 22PR | 7.5 × 15 - 12PR | |||
13 | 후륜 타이어 | 7.00 × 12 - 14PR | ||||
14 | 타이어 수 (전륜/후륜) | x=구동 휠 | 2x | 2 | 4x | 2 |
15 | 윤간거리 (전륜) | mm | 1155 | 1314 | ||
16 | 윤간거리 (후륜) | mm | 1134 | |||
17 | 틸트각도 (후방/전방) | deg. | 10 | 8 | 10 | 8 |
18 | 전고 (마스트 높이) | mm | 2242 | 2207 | ||
19 | 자유인상높이 | mm | 166 | |||
20 | 최대인상높이 | mm | 2800 | |||
21 | 마스트 확장 높이 | mm | 3762 | |||
22 | 오버헤드가드 높이 (일반 사양) | mm | 2308 | 2299 | ||
23 | 오버헤드가드 높이 (컨테이너 사양) | mm | 2218 | 2209 | ||
24 | 운전석 높이 | mm | 1268 | 1256 | ||
25 | 견인고리 높이 | mm | 460 | |||
26 | 전장 | mm | 4555 | |||
27 | 전장 (포크전면까지 거리) | mm | 3335 | |||
28 | 전폭 | mm | 1437 | 1769 | ||
29 | 포크치수 | mm | 60 × 150 × 1220 | |||
30 | 포크캐리지클래스(DIN 15173, A, B) | CLASS IV A | ||||
31 | 포크캐리지 폭 | mm | 1348 | 1678 | ||
32 | 최저지상고 (마스트) | mm | 177 | 142 | ||
33 | 최저지상고 (프레임) | mm | 215 | 189 | ||
34 | 직각적재통로폭 (1000*1200파렛트) | mm | 4780 | |||
35 | 선회반경 | mm | 3002 | |||
36 | 주행속도 (부하시/무부하시) | km/h | 21.5 | 22.5 | 21.5 | 22.5 |
37 | 포크상승속도 (부하시/무부하시) | m/s | 0.50 | 0.57 | 0.50 | 0.57 |
38 | 포크하강속도 (부하시/무부하시) | m/s | 0.50 | 0.47 | 0.50 | 0.47 |
39 | 최대 견인력 (부하시/무부하시) | kg | 3460 | 2284 | 3700 | 2284 |
40 | 최대 등판력 (부하시)/무부하시) | % | 25.0 | 26.5 | 25.0 | 26.5 |
41 | 서비스 브레이크 | Foot / Wet -DISC | ||||
42 | 제조사/모델명 | KUBOTA / V3800 - CR - TE5B | ||||
43 | 정격 출력 | kW | 55.4 | |||
44 | 정격 회전수 | min-1 | 2200 | |||
45 | 최대 토오크 | kgf.m/rpm | 31.6 / 1500 | |||
46 | 실린더 수 / 배기량 | /cm3 | 4 / 3769 | |||
47 | 어태치먼트 작동압력 | bar | 140 | |||
48 | 운전자 귓전 소음 | dB (A) | 80 | |||
49 | 견인고리 타입 | PIN |


01. 포크포지션
포크 폭 간격 조정
포크포지션 기능은 포크의 간격을 유압으로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화물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화물 크기에 따라 포크를 넓히거나 좁히는
작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작업속도와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02. 사이드쉬프트
백레스트와 함께 포크 좌우 이동
사이드쉬프트는 포크를 좌우로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물을 더욱 정밀하게
적재하거나 하역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화물 위치를 조정해야할 때
유용하며, 작업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킵니다.

03. 3단 마스트
높은 높이까지 적재 가능
더 높은 위치까지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트로 3단까지 확장하여 높은
선반에도 손쉽게 적재 가능

04. 풀캐빈 장착
운전석 전면 보호 캐빈
운전석을 완전히 감싸는 형태의 캐빈으로
외부 날씨와 작업 환경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
추운 겨울이나 비바람이 심한 외부 환경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함
※반캐빈 장착 가능

05. 덧발
포크 길이 연장
덧발은 기존 포크 길이를 연장하여
긴 화물도 안전하게 적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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