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정보
클라크 S25D 디젤 지게차
- 미래형 지게차의 표준
- S 시리즈는 스마트(SMART), 강력(STRONG), 안전(SAFE)한 S-SERIES 솔루션을 기반으로,
운전자 중심의 편의 기능과 첨단 스마트 기술,
내구성이 뛰어난 부품들로 구성되어 설계되었습니다.
S20 공기압타이어 모델은 어떤 장소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수있고
혁신적인 지게차 디자인과 향상된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능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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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01. 엔진
ISUZU/4LE2X Stage-V 엔진 적용
ISUZU Stage-V 엔진은 기존 엔진 대비
배출가스가 50% 절감되었으나,
향상된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02. 습식 브레이크
반영구적 수명의 습식 브레이크
동급지게차 대비 최저의 페달 답력으로
운전 피로도를 최소화 하였습니다.

03. 마스트레일
고강도 C-I 마스트레일
클라크 전통의 둥지형 C-I 마스트레일 구조로
마스트 강도 및 물성치를 개선하여
측방 하중과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04. 시야성 확대
전방 시야성 확대
어태치 호스 쉬브를 분리하여 체인 상부 이동,
인발 포크바를 적용, ⌀300의 핸들 사이즈를
적용하여 전방 시야성을 개선했습니다.

05. 파킹 브레이크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운전자 이석시 자동 파킹 동작을 구현합니다.
또한 경사지 밀림 방지 기능이 추가되어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06. 핸들
인체공학적 핸들
핸들 사이즈 ⌀350 → ⌀300 변경,
그립감 개선, 핸들 사이즈 변경으로
운전석 공간 증대 및 포크 시야성이
개선되었습니다

07. LED램프
반영구 고휘도 LED 램프
1800lumens(일반전구 : 376.5 lumen)밝기의
램프를 사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안전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08. 후방카메라
Sony CCD II 41만 화소 선명한 화질
어두운 환경에서도 물체 식별이 가능한
고감도 IR을 사용하였습니다.
광각으로 작업시 후방지역 A,B zone
까지 확인 가능하여 사고 위험을 낮췄습니다

09. 플로어 매트
우레탄 플로어 매트 적용
쿠션감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여
운전자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줍니다

10. 콘솔박스
짜임새 있는 콘솔박스
USB 2port 단자, 페이퍼 클립
클립보드판 거치대를 지원하여
작업자의 편의를 극대화 하였습니다.
모델명 | S25D | ||
---|---|---|---|
1 | 사용연료 | Diesel | |
2 | 운전자 타입 | Driver Seated | |
3 | 적재능력 | kg | 2500 |
4 | 하중중심 | mm | 500 |
5 | 하중중심 거리(구동액슬~포크전면) | mm | 465 |
6 | 축간거리 | mm | 1650 |
7 | 장비중량 | kg | 3774 |
8 | 액슬하중 부하(전륜/후륜) | kg | 5463 / 810 |
9 | 액슬하중 무부하(전륜/후륜) | kg | 1501 / 2273 |
10 | 타이어 유형(공기압/솔리드) | 공기압 | |
11 | 전륜타이어 | 7.0-12 | |
12 | 후륜타이어 | 6.0-9 | |
13 | 타이어수 전륜/후륜(x=구동 휠) | 2x/2 | |
14 | 윤간거리 전륜(더블) | mm | 964 (1168) |
15 | 윤간거리 후륜 | mm | 970 |
16 | 틸트각도 (후방/전방) | deg. | 10 / 8 |
17 | 전고(마스트 높이) | mm | 2165 |
18 | 자유인상높이 | mm | 110 |
19 | 최대인상높이 | mm | 3300 |
20 | 마스트 확장 높이 | mm | 3924 |
21 | 오버헤드가드 높이 | mm | 2165 |
22 | 운전석 높이 | mm | 1157 |
23 | 견인고리 높이 | mm | 410 |
24 | 전장 | mm | 3710 |
25 | 전장(포크전면까지 거리) | mm | 2640 |
26 | 전폭(더블) | mm | 1160 (1240/1566) |
27 | 포크치수 | mm | 45×100×1070 |
28 | 포크캐리지 폭 | mm | 1041 |
29 | 최저지상고 (마스트) | mm | 135 |
30 | 최저지상고 (프레임) | mm | 155 |
31 | 직각적재통로폭 | mm | 4195 |
32 | 회전반경 (후륜타이어) | mm | 2330 |
33 | 주행속도 (부하시/무부하시) | km/h | 17.5 / 18.8 |
34 | 포크상승속도(부하시/무부하시) | m/s | 0.55 / 0.58 |
35 | 포크하강속도(부하시/무부하시) | m/s | 0.55 / 0.50 |
36 | 최대 견인력(부하/무부하) | kg | 2368 / 744 |
37 | 최대 등판(부하/무부하) | % | 40.8 / 20.2 |
38 | 서비스 브레이크 | Wet | |
39 | 엔진 제조사/모델명 | ISUZU/4LE2X (Stage 5) | |
40 | 정격출력 | kW | 46.0 |
41 | 정격 회전수 | min-1 | 2400 |
42 | 최대 토오크 | kg.m/rpm | 23.4 / 1800 |
43 | 실린더 / 배기량 | /cm3 | 4 / 2179 |
44 | 연료 소모량 | diesel=l/h | 3.55 |
45 | 운전자 귓전 소음 | dB (A) | 81 |
46 | 견인고리타입 | Pin |


01. 포크포지션
포크 폭 간격 조정
포크포지션 기능은 포크의 간격을 유압으로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화물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화물 크기에 따라 포크를 넓히거나 좁히는
작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작업속도와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02. 사이드쉬프트
백레스트와 함께 포크 좌우 이동
사이드쉬프트는 포크를 좌우로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물을 더욱 정밀하게
적재하거나 하역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화물 위치를 조정해야할 때
유용하며, 작업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킵니다.

03. 3단 마스트
높은 높이까지 적재 가능
더 높은 위치까지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트로 3단까지 확장하여 높은
선반에도 손쉽게 적재 가능

04. 풀캐빈 장착
운전석 전면 보호 캐빈
운전석을 완전히 감싸는 형태의 캐빈으로
외부 날씨와 작업 환경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
추운 겨울이나 비바람이 심한 외부 환경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함
※반캐빈 장착 가능

05. 덧발
포크 길이 연장
덧발은 기존 포크 길이를 연장하여
긴 화물도 안전하게 적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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