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정보
클라크 GTS20H 디젤 지게차
- 강력한 친환경 엔진식 지게차 GTS H Seires
- GTS 20-33모델은 클라크가 자랑하는 강력한 성능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실무 현장에서 요구되는 점단 인체공학 설계와 스마트 기능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동급 모델중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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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설명

01. 운전공간
인체 공학적 설계로 작업 효율 향상
GTS의 운전공간은 100년 지게차의 노하우를
인체공학으로 승화시켜 운전자의 작업 피로도를
최소화 하였으며, 작업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02. 차량제어
완벽한 GTS의 차량제어 시스템
완벽한 GTS의 차량 제어 시스템은
최고의 효율성을 선사합니다

03. 조향 핸들
무단 제어방식의 조향 핸들
승용차 수준의 무단 위치 제어가 가능한
조향 핸들은 운전자의 체형, 운전습관에
맞추어 작업이 가능하도록 하여 운전자의
작업 효율을 극대화하였습니다.

04. ECO 모드
ECO모드 추가로 연비 주행이 가능
STD MODE 일반 주행용
ECO MODE 연비 주행용

05. 주차 브레이크
승용차 타입의 토글식 브레이크
기존 지게차와는 달리 승용차 타입의
토글식 주차 브레이크 적용으로 운전자
이석시 주차브레이크 작동이 용이합니다

06. LED램프
넓은 범위의 작업용 LED램프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5000~6000K
Color를 적용하여 장시간 야간 작업
운전자의 피로도를 줄여줌

07. 디젤 엔진
초강력 디젤 HMC 엔진
Stage-V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하는 HMC R2.2엔진
Tier4 엔진의 강력한 퍼포먼스 유지
험지작업에 최적화된 힘과 검증된 내구성

08. 트랜스미션
대용량 트랜스미션
대용량 클러치팩, 고정도 필터 채용으로
트랜스 미션의 내구성을 극대화하였으며,
전·후진 변속시 충격을 극소화하여 편안한
운전 환경을 제공합니다.

09. 드라이브 엑슬
스파이럴 배밸기어의 드라이브 액슬
자동차 방식의 스파이럴 베벨 기어 채용으로
정숙한 운전 및 내구수명을 확보하였으며,
고강도 소재 사용과 액슬 마운팅으로
안정된 주행조건을 제공합니다.

10. 배터리
배터리 외부 배치
배터리를 엔진룸이 아닌 외부에
배치함으로써 수월한 정비가 가능합니다

11. 안전장치
시트 자동 잠금 기능
운전자가 시트에서 이탈시 안전장치가
작동되어 레버이상 작동으로 인한 사고를
방지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12. 연료캡
밀폐형 연료캡
밀폐형 연료캡을 적용하여 분진이
많은 작업장에서 연료에 이물질이
침투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13. 전장 배치
집중화된 전장 배치
중앙 집중식 계기판으로
장비의 이상 유무를 실시간 체크할
수 있으며, 집중화된 전장 배치로
일상점검이 용이합니다.
모델명 | GTS20H | ||
---|---|---|---|
1 | 사용연료 | Diesel | |
2 | 운전자 타입 | Driver Seated | |
3 | 하중용량/정격용량 | kg | 2000 |
4 | 하중중심 | mm | 500 |
5 | 하중중심 거리(구동액슬~포크전면) | mm | 461 |
6 | 축간거리 | mm | 1620 |
7 | 장비중량 | kg | 3288 |
8 | 액슬하중 부하(전륜/후륜) | kg | 4788 / 501 |
9 | 액슬하중 무부하(전륜/후륜) | kg | 1596 / 1692 |
10 | 타이어 유형 | 공기압 | |
11 | 전륜타이어 | 7.00×12-14PR | |
12 | 후륜타이어 | 6.00×9-10PR | |
13 | 타이어수 전륜/후륜(x=구동 휠) | 2x/2 | |
14 | 윤간거리 전륜(더블) | mm | 996(1204) |
15 | 윤간거리 후륜 | mm | 904 |
16 | 틸트각도 (후방/전방) | deg. | 10/6 |
17 | 전고(마스트 높이) | mm | 2165 |
18 | 자유인상높이 | mm | 110 |
19 | 최대인상높이 | mm | 3000 |
20 | 마스트 확장 높이 | mm | 3897 |
21 | 오버헤드가드 높이 | mm | 2170 |
22 | 운전석 높이 | mm | 1139 |
23 | 견인고리 높이 | mm | 360 |
24 | 전장 | mm | 3638 |
25 | 전장(포크전면까지 거리) | mm | 2574 |
26 | 전폭(더블) | mm | 1185 (1589) |
27 | 포크치수 | mm | 45×100×1070 |
28 | 포크캐리지 폭 | mm | 1041 |
29 | 최저지상고 (마스트) | mm | 135 |
30 | 최저지상고 (프레임) | mm | 155 |
31 | 직각적재통로폭 | mm | 4155 |
32 | 선회반경 | mm | 2320 |
33 | 회전반경 (후륜타이어) | mm | 2145 |
34 | 주행속도 (부하시/무부하시) | km/h | 19.6 / 21.2 |
35 | 포크상승속도(부하시/무부하시) | m/s | 0.53 / 0.55 |
36 | 포크하강속도(부하시/무부하시) | m/s | 0.54 / 0.50 |
37 | 최대 견인력(부하/무부하) | kg | 2210 / 992 |
38 | 최대 등판(부하/무부하) | % | 45.8 / 25.6 |
39 | 서비스 브레이크 | Wet | |
40 | 제조사/모델명 | HMC/R2.2(Stage-V) | |
41 | 정격출력 | kW | 47.8 |
42 | 정격 회전수 | min-1 | 2300 |
43 | 토오크 | kg.m/rpm | 24.1 / 1600 |
44 | 실린더 / 배기량 | /cm3 | 4 / 2199 |
45 | 운전자 귓전 소음 | dB (A) | 83 |
46 | 견인고리타입 | Pin |


01. 포크포지션
포크 폭 간격 조정
포크포지션 기능은 포크의 간격을 유압으로
조정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화물을 효율적으로
적재할 수 있습니다.
화물 크기에 따라 포크를 넓히거나 좁히는
작업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며, 작업속도와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02. 사이드쉬프트
백레스트와 함께 포크 좌우 이동
사이드쉬프트는 포크를 좌우로 미세하게
조정할 수 있는 기능으로, 화물을 더욱 정밀하게
적재하거나 하역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화물 위치를 조정해야할 때
유용하며, 작업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킵니다.

03. 3단 마스트
높은 높이까지 적재 가능
더 높은 위치까지 화물을 적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스트로 3단까지 확장하여 높은
선반에도 손쉽게 적재 가능

04. 풀캐빈 장착
운전석 전면 보호 캐빈
운전석을 완전히 감싸는 형태의 캐빈으로
외부 날씨와 작업 환경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
추운 겨울이나 비바람이 심한 외부 환경도
쾌적한 작업이 가능함
※반캐빈 장착 가능

05. 덧발
포크 길이 연장
덧발은 기존 포크 길이를 연장하여
긴 화물도 안전하게 적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보조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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